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성공 전략

카테고리 없음

by 심장캐리왕짐캐리 2020. 6. 3. 09:18

본문


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성공 전략



사실상 모든 사람이 한 번쯤은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되는데, 이 스트레스가 강렬하거나 오래 지속되면 진정한 정신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.


많은 다른 요소들이 일에서 관계까지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.


이 기사는 스트레스를 벌레처럼 가라앉히도록 도와줄 것이다.




당신의 모든 주요 스트레스 요인의 목록을 만들고 각각의 스트레스 요인을 1에서 10 사이의 숫자로 지정하라.


하나는 사소한 문제일 것이고, 반면에 10개는 재앙이 될 것이다.


이렇게 하면 사소한 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.




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향기를 사용해라.


바질, 백리향, 카모마일, 라벤더, 장미, 페퍼민트 모두 진정시키는 냄새를 풍긴다.


작은 병에 암염과 원하는 기름 두 방울을 넣으세요.


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용기를 열고 향기를 들이마셔라.




무해한 취미생활도 지나치게 하면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.


예를 들어, 몇 시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돌보는 데 써야 하는 시간을 빼앗아서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다.


덜 중요한 활동을 위해 먹거나 잠을 자는 것과 같은 중요한 활동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.




스트레스를 다루는 기술을 배우기 전에 불안감을 유발하는 요인을 파악하십시오.


스트레스의 근원이 당신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라면, 그것을 하라.


금방 괜찮아질 거야.




스트레스 없이는 결코 인생을 살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, 사실 스트레스 없는 삶은 정리하기 쉽다.


일단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에 집중하기 시작하면,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장 큰 계기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이러한 뜨거운 주제들을 피하기 시작해야 한다.




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친밀한 저녁을 보내는 것은 여러분의 관계와 스트레스 수준에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위해 이전에 일어났던 일이나 나중에 일어날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이 순간을 집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.




자신의 책임에 압도당했다고 느낀다면, 이제는 다른 사람에게 아니라고 말하는 법을 배울 때가 된 것 같다.


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, 너무 많은 책임을 지는 것은 스트레스로 가는 확실한 길이다.




호화롭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목욕은 거의 즉각적으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.


한 시간 동안 욕조에 몸을 담그는 것을 이기는 것은 어렵다;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크다.


목욕할 시간이 없다면 뜨거운 물에 손과 얼굴을 씻는 것만으로도 뜨거운 물에 빠진 모습을 영상으로 달래줄 수 있다.




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은 사전 예방적이고 사전에 과제를 해결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.


가스가 부족하면 즉시 가서 가스를 가져와라.




스트레스는 삶의 모든 면에 영향을 줄 수 있다.


그것은 당신을 화나게 하고 좌절하게 만든다.


그것은 또한 당신의 바람직하지 않은 태도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피하게 할 수도 있다.


많은 사람들이 매일, 아무런 이유도 없이 그것을 처리한다.


기사에 제시된 이 조언들을 따르면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.